Friday, August 05, 2016

♪Toy& Kwon Jin-ah - 그녀가 말했다 (She said) sireo

종일 [jongil] = all day
좋아해[ joahae]=like
말아요[marayo] = negation
같은[gateun]=same
행복[haengbok]=happy
지내[jinae]=well
말[mal]= word
싫어[sireo]=dont like
잘라[jal da]=cut
보[bo]=see
너무[neo mu]too
생각[saeng gang] =think





새 옷을 사고 종일 tv를 켜놔도
[sae oseul sago jongil tv reul kyeonwado]
I buy new clothes, I turn on the TV all day

자꾸만 멍하니 전화만 보네요
[jakkuman meonghani jeonhwaman boneyo]
But I keep blankly staring at my phone

친굴 만나고 애써 아닌 척 밝게 웃어도
[chingul mannago aesseo anin cheok barkge useodo]
I meet my friends, I pretend I’m fine as I brightly smile


점점 난 약해져 가요
[jeomjeom nan yakhaejyeo gayo]
But I’m getting weaker

너무 잘라 우스워진 머릴 보며
[neomu jalla useuwojin meoril bomyeo]
As I look at my hair that I’ve cut too short


다 터 버린 입술 보며
[da teo beorin ipsul bomyeo]
As I look at my dry and cracked lips

그댈 생각해 나 그댈 미워해 나 그댈 좋아해
[geudael saenggakhae na geudael miwohae na geudael johahae]
I think of you, I hate you, I like you

내가 없는 하루 아무렇지도 않나요
[naega eomneun haru amureochido annnayo]
Are your days completely fine without me?

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
[naneun yo naneun yo geudael johahae yo]
I, I, I like you

왜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
[wae geudaen nawa gateun mam aningayo]
Why don’t you feel the same way?

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
[na eobsi na eobsi jal jinaeji marayo]
Without me, without me, don’t be happy

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난 싫어요
[haengbokhage jinaeran geu mal nan sirheoyo]
Be happy, be well, I don’t like those words

마지막 표정 우리 함께 한 긴 날들보다
majimak pyojeong uri hamkke han gin naldeulboda
[The last look you gave me]

많은 걸 얘기했어요
[manheun geol yaegihaesseoyo]
Told me more than all those long days we spent together


라디오에서 흐르는 노래 속에
[radioeseo heureuneun norae soge]
In the song that’s playing on the radio

늘 함께 걷던 거리에
[neul hamkke geotdeon georie]
On the streets we always walked on together

그대가 들려 나 그대가 보여 나 그댈 기다려
[geudaega deullyeo na geudaega boyeo na geudael gidaryeo]
I hear you, I see you, I wait for you

이런 날 아나요 그댄 내 생각하나요
[ireon nal anayo geudaen nae saenggakh anayo]
Do you know how I am? Do you think of me?


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
[naneunyo naneunyo geudael johahaeyo]
I, I, I like you

왜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
wae geudaen nawa gateun mam aningayo
[Why don’t you feel the same way?]

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
na eobsi na eobsi jal jinaeji marayo
[Without me, without me, don’t be well]

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싫어
[haengbokhage jinaeran geu mal sirheo]
Be happy, be well, I don’t like those words

다시는 다시는 못 볼 것만 같아
[dasineun dasineun mot bol geotman gata]
I don’t think I can see you ever again

꼭 마지막 인사 같아
kkok majimak insa gata
[This is like the last goodbye]

잘 지내지 마요
[jal jinaeji mayo]
Don’t be happy

refer from
https://facelyrics.com/toy-feat-kwon-jin-ah-she-said/

https://ilyricsbuzz.com/2014/12/toy-with-kwon-jin-ah-she-said-%EA%B7%B8%EB%85%80%EA%B0%80-%EB%A7%90%ED%96%88%EB%8B%A4.html

No comments :